화장실 비상벨 / 반포 래미안 원베일리 지하 공공보행로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고관리자 조회 65회 작성일 24-06-11 13:51본문
비상벨 설치 문의가 들어와 반포 래미안 원베일리 지하 공공보행로에 다녀왔습니다. 방배경찰서로 연계되는 '음성통화비상벨'을 일반 칸마다 두었으며, 장애인 화장실, 세면대에도 비상벨을 설치 했습니다. 경찰서로 통화가 되는 건 물론이고, 경광등이 울려 화장실 외부에 있는 사람들에게도 위급한 상황을 알립니다.
음성통화비상벨 [ST-GV100] / 비상벨 [ST-E1] / 경광등 [SLL-400] / 사인보드
일반 화장실 칸마다 그리고 장애인 화장실에 음성통화비상벨 ST-GV100을 설치 했습니다. *양방향 통화 기능*이 있는 제품입니다. 인근 경찰서로 통화 연결을 할 수 있으며, 사전에 경찰서와 협의 후 진행하시면 됩니다. LTE망으로 전 지역 통화가 가능하며, 원하시는 번호 1군데로 통화 연결 및 10군데로 문자 발송이 가능합니다.
장애인 화장실과 세면대에는 비상벨 ST-E1도 사용했습니다. 장애인 화장실은 도움벨을 상부 및 하부에 설치하도록 규정이 정해져 있습니다. 설치 높이 또한 규정에 따라 진행 했습니다. 도움벨을 누르게 되면 바로 옆에 있는 음성통화비상벨 및 화장실 바깥에 설치된 경광등으로 신호가 전달 됩니다. 경찰서로 긴급 통화가 가능하며, 동시에 경광등이 울려 외부에 있는 사람들도 위급한 상황이 발생했음을 인지합니다.
설치 환경에 따라 맞춤식 구성이 가능하오니 편하게 연락 주시면 자세하게 상담 해드리겠습니다.